Ticker

6/recent/ticker-posts

Header Ads Widget

윤 대통령 새 비서실장에 정진석 임명

윤 대통령 새 비서실장에 정진석 임명


정진석의 임명

윤석열 대통령은 새 비서실장으로 국민의힘 5선 중진인 정진석 의원을 임명하였습니다. 이 임명은 윤 대통령이 직접 발표하였으며, 이는 방송을 통해 생중계되었습니다.

정진석의 경력

정진석 의원은 사회생활을 기자로 시작하여 한국일보에서 15년간 근무하였습니다. 그는 주로 정치부에서 국회 출입을 많이 하였으며, 워싱턴 특파원, 논설위원도 역임하였습니다. 또한, 2000년에는 16대 국회에 진출하여 5선 국회의원을 하였고, 청와대 정무수석을 비롯하여 당에서도 비상대책위원장과 공천관리위원장, 국회부의장, 국회 사무총장과 같은 국회직도 역임하였습니다.

윤 대통령의 기대

윤 대통령은 정진석 의원이 비서실장으로서 용산 참모진들뿐만 아니라 내각, 여당, 야당 또 언론과 시민사회 모든 부분에 원만한 소통을 함으로써 직무를 아주 잘 수행해 줄 것으로 기대하였습니다.

추가 사항

이 임명은 4·10 총선 패배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의를 표명한 이관섭 비서실장의 후임으로서 이루어졌습니다. 이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관련 뉴스를 계속 확인해야 합니다.

#태그 #윤석열 #대통령 #정진석 #비서실장 #임명 #국민의힘 #5선 #중진 #의원 #한국일보 #기자 #정치부 #국회 #출입 #워싱턴 #특파원 #논설위원 #16대 #국회의원 #청와대 #정무수석 #비상대책위원장 #공천관리위원장 #국회부의장 #국회사무총장 #용산 #참모진 #내각 #여당 #야당 #언론 #시민사회 #소통 #직무수행 #4·10 #총선 #패배 #책임 #사의 #표명 #이관섭 #후임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