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 SBS Digital News Lab / RSS 피드는 개인 리더 이용 목적으로 허용 되어 있습니다. 피드를 이용한 게시 등의 무단 복제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음주운전 차량이 추격 끝에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신호를 위반하고 달아나다 경찰차까지 들이받은 이 운전자는,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습니다.<앵커>
음주운전 차량이 추격 끝에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신호를 위반하고 달아나다 경찰차까지 들이받은 이 운전자는,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습니다. 용감한 한 시민이 검거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정준호 기자입니다.
<기자>
그젯(4일)밤 경기 평택의 한 도로, 한 시민이 음주운전으로 의심되는 흰색 SUV 차량을 경찰에 신고하면서 쫓아갑니다.
[A 씨/신고자 : 지금 신호 풀려서 CGV 쪽으로 좌회전했고요.]
추격을 눈치챘는지 SUV 차량이 속도를 올리더니 신호를 위반해가면서 도망칩니다.
출동한 경찰이 SUV 차량을 가로막고 멈춰 세우려 하자, 갑자기 방향을 틀어 빠르게 도주합니다.
아파트 주차장에 들어선 SUV 차량을 잡기 위해 경찰차가 주차장 출구를 막아섰지만, 그대로 경찰차를 들이받고 도주를 이어갑니다.
[A 씨/신고자 : '경찰차 4대 보이는데 출구에 계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런 상황에….딱 출구에 막고 계셨는데 치고 그냥 간 거죠.]
이후 SUV 운전자는 또 다른 아파트 주차장에 차를 세워 놓고 달아났습니다.
경찰이 탐문 끝에 인근 공터에서 운전자인 30대 B 씨를 붙잡으면서 40여 분간의 추격전은 종료됐습니다.
B 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음주운전과 특수공무집행방해, 특수공용물건 손상 혐의까지 적용해 B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도주 차량에 같이 타고 있던 동승자도 방조 혐의로 함께 입건했습니다.
(영상편집 : 박진훈, 화면제공 : 음주운전 헌터 올빼미)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eWM02LV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