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6/recent/ticker-posts

Header Ads Widget

시인이 되고 싶던 건달 이야기…'착한 사나이' 3%로 출발

시인이 되고 싶던 건달 이야기…'착한 사나이' 3%로 출발

김경윤기자구독구독중이전다음이미지 확대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남몰래 꿈과 순정을 간직한 생계형 건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착한 사나이'가 3%대 시청률로 출발했다.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연속 방영된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 1·2화 시청률은 각각 3.0%, 3.2%로 집계됐다.1·2화에서는 어릴 적부터 시인을 꿈꿨지만, 아버지의 뒤를 이어 건달이 된 주인공 박석철(이동욱 분)의 이야기가 담겼다.박석철은 3대째 건달인 집안의 장손으로, 고교 시절 아버지가 감옥에 들어간 뒤 어쩔 수 없이 조직에 발을 들인다.지긋지긋한 조직 생활에서 벗어나기만 바라고 있던 가운데 첫사랑 강미영(이성경)이 눈앞에 나타난다. 미영은 노래를 사랑하는 가수 지망생으로, 둘은 오랜만에 만나 설렘과 위안을 나눈다.이 와중에 석철은 조직에서 나가려면 재개발 구역 문제를 해결하라는 제안을 받는다. 그는 불길 속에서 세입자 대표를 구해내는 등 온 몸을 던져가며 조직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착한 사나이'는 영화 '파이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고령화 가족' 등을 만든 송해성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 관심을 모았다.건달과 첫사랑이라는 주제는 자칫 진부해 보일 수도 있지만 연민 어린 시선으로 담아냈다.이 드라마는 JTBC가 처음 시도하는 금요시리즈 첫 작품이기도 하다.JTBC는 '착한 사나이'를 시작으로 금요일 밤에 드라마를 2화 연속으로 방영하기로 했다.1화 시청률은 3.0%였고, 2화에서는 이보다 오른 3.2%를 기록해 시청자들이 2시간짜리 드라마도 즐긴다는 것을 확인했다.heeva@yna.co.kr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저작권자(c) 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2025/07/19 09:32 송고2025년07월19일 09시32분 송고

김경윤기자구독구독중이전다음

김경윤기자구독구독중이전다음

이미지 확대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남몰래 꿈과 순정을 간직한 생계형 건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착한 사나이'가 3%대 시청률로 출발했다.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연속 방영된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 1·2화 시청률은 각각 3.0%, 3.2%로 집계됐다.

1·2화에서는 어릴 적부터 시인을 꿈꿨지만, 아버지의 뒤를 이어 건달이 된 주인공 박석철(이동욱 분)의 이야기가 담겼다.

박석철은 3대째 건달인 집안의 장손으로, 고교 시절 아버지가 감옥에 들어간 뒤 어쩔 수 없이 조직에 발을 들인다.

지긋지긋한 조직 생활에서 벗어나기만 바라고 있던 가운데 첫사랑 강미영(이성경)이 눈앞에 나타난다. 미영은 노래를 사랑하는 가수 지망생으로, 둘은 오랜만에 만나 설렘과 위안을 나눈다.

이 와중에 석철은 조직에서 나가려면 재개발 구역 문제를 해결하라는 제안을 받는다. 그는 불길 속에서 세입자 대표를 구해내는 등 온 몸을 던져가며 조직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착한 사나이'는 영화 '파이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고령화 가족' 등을 만든 송해성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 관심을 모았다.

건달과 첫사랑이라는 주제는 자칫 진부해 보일 수도 있지만 연민 어린 시선으로 담아냈다.

이 드라마는 JTBC가 처음 시도하는 금요시리즈 첫 작품이기도 하다.

JTBC는 '착한 사나이'를 시작으로 금요일 밤에 드라마를 2화 연속으로 방영하기로 했다.

1화 시청률은 3.0%였고, 2화에서는 이보다 오른 3.2%를 기록해 시청자들이 2시간짜리 드라마도 즐긴다는 것을 확인했다.

heeva@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저작권자(c) 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2025/07/19 09:32 송고2025년07월19일 09시32분 송고

#착한 사나이#드라마#JTBC#시청률댓글

#착한 사나이#드라마#JTBC#시청률


📰 원문 바로가기

댓글 쓰기

0 댓글